참여
문의 하기
01. 온라인 상담 관련 업무
- 웹사이트, 디자인, 마케팅 문의에 대응
- 웨일몰 웹사이트 사용방법에 대하여 지원
- 고객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 개선
02. 상품 문의 관련 업무
- 판매하는 제품 관련 문의에 대응
- 제품 의견, 불만, 개선등 수집후 내부 피드백
- 제품의 교환/환불 문의사항 해결
03. 견적 신청 관련 업무
- 고객으로부터 견적 요청을 접수 대응
- 견적서 산출 및 문서화
- 견적서를 고객에게 전달 및 설명
04. A/S문의 관련 업무
- A/S 문의요청에 대응
- 원격으로 문제해결 시도
- 수리 기간중 고객에게 진행상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