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약속
브랜드 약속,
핵심가치,
[정의] 고객, 거래처, 사회를 존중하고 즐거움이 되는 가치를 발견하여 행동합니다.
고객
• 고객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하기 위하여, 진실하고 참된 마음으로 소통을 합니다.
•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에게 즐거움이 되는 가치를 끊임없이 찾고 만들어 갑니다.
• 콘텐츠 내에서 혐오와 차별의 표현을 사용하지 않고, 문화적/표면적으로 다양성 존중하고 포용하는 표현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갑니다.
거래처
• 고객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거래처와 계약을 진행합니다.
• 모든 거래는 상호 동등한 위치에서 공정하게 이루어질수 있도록, 충분한 협의를 위해 노력합니다.
• 거래과정에서 우월적 지위를 이용해 어떠한 형태라도 부당한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 고객의 거래과정에 필요한 정보는 내용이 검토후 상호 제공이 이루어지며, 거래 결과는 공정한 기준에 따라 정기적으로 평가하여 상호 보완 합니다.
• 장기적으로 협력업체의 경쟁력을 갖추어 역량이 성장할 수 있도록 상호 지원하고, 협력을 통한 수익은 상호 공유합니다.
• 깨끗한 거래 문화를 조성하고 공정한 거래질서를 유지하기 위하여 상호간에 노력합니다.
사회
• 모든 과정에서 국제 인권기준을 존중하고 그 원칙에 따라 모든 사람의 인권을 존중합니다.
• 지역사회의 가치관을 존중하며,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합니다.
• 회사의 이익과 사회적 가치가 상출될 때에는 사회적 가치를 우선적으로 생각합니다.
웨일몰의 심볼마크인 맑은눈의 고래는 “선명, 더 큰”의 2가지 개념과 정서를 형상화하여 만들었습니다. 심벌은 깊은 바다속에 사는 고래의 “맑은 눈”, 그리고 지속적으로 외형이 성장하는 “고래”를 모티브로 만들었습니다.
고래의 맑은 눈은 고객의 바라는 점을 선명하게 보는것을 상징하며, 고래의 외형은 지속가능한 성장을 상징합니다. 로고타입의 “웨일” 은 고래를 뜻 하며 “몰”은 쇼핑거리의 중심의 뜻을 담아 그 이름을 ‘웨일몰’이라고 붙였습니다. 세상에서 성장을 끊임없이 하는 고래가 있듯, 웨일몰은 “고객을 바라는 점을 선명하게 보고” , “고객이 지속가능한 성장을 시키겠다는 고객지향 의지”를 담았습니다. 글꼴은 대한민국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부산의 상징인 부산체를 사용하였으며, 색상은 지속성, 자신감을 상징하는 클래식블루 색상과 희망을 상징하는 일루미네이팅 색상을 사용하였습니다.
로고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