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몰의 운영철학
웨일몰 운영철학이란, 우리가 지키고 실천하고 있는 사고와 행동의 기반입니다.
웨일몰의 경영목표인 ‘고객을 위한 즐거움’, ‘고객에 의한 제품/서비스’, ‘고객을 위한 연결’ 에 따른 행동방식을 실천함으로써, 고객의 성공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웨일몰의 운영철학,
웨일몰 운영철학이란, 우리가 지키고 실천하고 있는 사고와 행동의 기반입니다.
웨일몰의 경영목표인 ‘고객을 위한 즐거움’, ‘고객에 의한 제품/서비스’, ‘고객을 위한 연결’ 에 따른 행동방식을 실천함으로써, 고객의 성공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즐거움 Joy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즐거움에 기여한다
맞춤 Customization
고객 목소리에서 작은실천을 통하여 맞춘다
연결 Connection
즐거움을 하나로 만들어 새로운 결과를 만든다
행동방식,
[정의] 고객, 거래처, 사회를 존중하고 즐거움이 되는 가치를 발견하여 행동합니다.
고객
• 고객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하기 위하여, 진실하고 참된 마음으로 소통을 합니다.
•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에게 즐거움이 되는 가치를 끊임없이 찾고 만들어 갑니다.
• 콘텐츠 내에서 혐오와 차별의 표현을 사용하지 않고, 문화적/표면적으로 다양성 존중하고 포용하는 표현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갑니다.
거래처
• 고객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거래처와 계약을 진행합니다.
• 모든 거래는 상호 동등한 위치에서 공정하게 이루어질수 있도록, 충분한 협의를 위해 노력합니다.
• 거래과정에서 우월적 지위를 이용해 어떠한 형태라도 부당한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 고객의 거래과정에 필요한 정보는 내용이 검토후 상호 제공이 이루어지며, 거래 결과는 공정한 기준에 따라 정기적으로 평가하여 상호 보완 합니다.
• 장기적으로 협력업체의 경쟁력을 갖추어 역량이 성장할 수 있도록 상호 지원하고, 협력을 통한 수익은 상호 공유합니다.
• 깨끗한 거래 문화를 조성하고 공정한 거래질서를 유지하기 위하여 상호간에 노력합니다.
사회
• 모든 과정에서 국제 인권기준을 존중하고 그 원칙에 따라 모든 사람의 인권을 존중합니다.
• 지역사회의 가치관을 존중하며,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합니다.
• 회사의 이익과 사회적 가치가 상출될 때에는 사회적 가치를 우선적으로 생각합니다.
경영이념,
[정의] 웨일몰의 창립의 근거로서 고객에 초점을 맞추고 인권을 존중하며 지속가능성에 도전합니다
• 모든일의 출발점이 되는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 항상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판단합니다.
• 고객에게 맞는 실질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진실한 마음으로 만들어 갑니다.
• 쉬운것은 효율적으로 어려운것은 효과적으로 끊임없이 더나은 방식을 찾아 실행합니다.
• 모두가 다르기에, 모두가 특별하다는 개인의 인격을 존중합니다.
• 다양성과 포용을 기반으로 몰입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권한에 따른 자율성을 가지고 일합니다.
• 고객성공을 전달해주는 것은 구성원이기에 소중한 사람들로 여깁니다.
• 구성원 모두가 소속감을 느끼고 본연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고객의 즐거움, 거래처의 깨끗함, 사회의 질적 향상에 따른 행동규범을 규정하고 이를 위한 노력을 실천합니다.
• 미래를 향해 올바른 방향으로 목표를 세우고 더 나은 성과를 만들기 위하여 진정성 있게 노력합니다.
• 노력에 의한 공헌은 단기/장기에 따라 공정하게 객관화하고 보상합니다.
고객초점 Customer Focus
출발점이 되는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인권존중 Respect for Human Rights
모두가 다르기에 모두가 특별합니다
지속성장 Sustained Growth
미래를 향해 올바른 방향으로 진정성있게 노력합니다
목적 | 우리가 꿈꾸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성공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
목표 | 1. 끊임없이 고민하여 엄선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즐거움"에 기여하는 것   2. 고객의 목소리에서 "매일 작은실천"을 시작하여 풍요로운 삶에 공헌하는 것  3. 연결을 통해 "새로운 결과"를 창조해 나가 감동적인 일상을 제공하는 것 |
행동방식 | 1.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즐거움  가. 고객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하기 위하여, 진실하고 참된 마음으로 소통을 합니다.  나.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에게 즐거움이 되는 가치를 끊임없이 찾고 만들어 갑니다.   다. 고객이 살펴보는 콘텐츠 내에서 혐오와 차별의 표현을 사용하지 않고, 문화적/표면적으로 다양성 존중하고 포용하는 표현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갑니다.   2. 깨끗한 거래문화를 구축  가. 고객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거래처와 계약을 진행합니다.  나. 모든 거래는 상호 동등한 위치에서 공정하게 이루어질수 있도록, 충분한 협의를 위해 노력합니다.  다. 거래과정에서 우월적 지위를 이용해 어떠한 형태라도 부당한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라. 고객의 거래과정에 필요한 정보는 내용이 검토후 상호 제공이 이루어지며, 거래 결과는 공정한 기준에 따라 정기적으로 평가하여 상호 보완 합니다.   마. 장기적으로 협력업체의 경쟁력을 갖추어 역량이 성장할 수 있도록 상호 지원하고, 협력을 통한 수익은 상호 공유합니다.   바. 깨끗한 거래 문화를 조성하고 공정한 거래질서를 유지하기 위하여 상호간에 노력합니다.   3. 사회의 질적 도약  가. 모든 과정에서 국제 인권기준을 존중하고 그 원칙에 따라 모든 사람의 인권을 존중합니다.   나. 지역사회의 가치관을 존중하며,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합니다.  다. 회사의 이익과 사회적 가치가 상출될 때에는 사회적 가치를 우선적으로 생각합니다.  |
경영이념 | 1. 고객에 초점을 맞추는 웨일몰  2. 인권을 존중하는 웨일몰  3. 지속 가능성에 도전하는 웨일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