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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자주하는 질문

Q. 상품의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A.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라면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며, 상품 상태와 사유에 따라 절차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Q. 상품의 자세한 설명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A. 상품은 상세페이지에 스펙, 사용법, 구성품 등 정보가 안내되어 있으며, 문의 주시면 추가 설명도 도와드립니다.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일반적으로 결제 완료 후 1~3일(영업일 기준) 내 배송됩니다. 단, 택배사 사정이나 지역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A. 내계정 > 주문내역 > 보기에서 택배사와 운송장번호를 확인 후,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배송 상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Q. 배송이 늦어지고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예상 배송일이 지났음에도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확인 및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Q. 제품이 일부만 도착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A. 상품 종류나 출고처에 따라 분리 배송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상품도 곧 별도로 도착하오니 배송 조회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Q. 잘못된 주소로 배송이 갔어요. 변경할 수 있나요?

A. 출고 전이라면 주소 변경이 가능하지만,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최대한 빨리 문의해 주세요.

Q. 상품 및 서비스에 A/S 신청이 가능한가요?

A/S 문의를 통하여 접수하실 수 있으며, 접수 후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안내해드립니다.

Q. 방문 없이 원격으로 문제해결이 가능한가요?

A. 네, 일부 제품의 경우 원격 지원 또는 유선 안내를 통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A/S문의로 남겨주세요.

Q. 수리 진행상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수리가 진행 중일 경우 문자, 이메일, 또는 전화로 중간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궁금하신 경우 언제든 A/S 문의 주시면 확인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