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문의
문의 자주하는 질문
A. 제품문의는 웹사이트 · 디자인 · 영상 제작
그리고 광고 운영에 관련하여 문의하는 게시판 형태의 페이지입니다.
이용자는 [글쓰기 > 작성 > 저장하기]
순서로 제품문의게시판에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작성된 제품문의 게시글은
담당자가 확인하여 이용자에게 답변이 진행됩니다.
A. 상품문의는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궁금한점을 문의하는 게시판 형태의 페이지입니다.
이용자는 [글쓰기 > 작성 > 저장하기]
순서로 상품문의게시판에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작성된 상품문의 게시글은
담당자가 확인하여 답변이 이용자에게 답변이 진행됩니다.
A. A/S문의는 웹사이트 · 디자인 · 영상 제작 후
추가적으로 수정을 요청하는 게시판 형태의 페이지입니다.
이용자는 [글쓰기 > 작성 > 저장하기] 순서로
A/S문의게시판에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작성된 A/S문의 게시글은
담당자가 확인하여 이용자에게 답변이 진행됩니다.
A. 가능합니다.
주문자는 [내계정 > 주문내역 > 취소 > 내용입력 > 주문취소 버튼클릭]
순서로 주문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상태가 배송중으로 변경시
취소가 불가능 하오니 참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A. 가능합니다.
주문자는 [내계정 > 주문내역 > 교환/반품 > 상품선택 > 교환/반품 사유 내용 입렵 > 신청하기]
순서로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담당자가 신청 사유를 확인후 교환/반품이 진행됩니다.
단, 상품을 수령 후 7일 이내 까지만
교환/반품 가능하다는점 참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A. 배송중으로 변경이 완료 후
1~3일 내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단, 지역·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A. 알수 있습니다.
주문자는 [내계정 > 주문내역 > 보기]
순서로 주문상세정보 영역에 택배사명(송장번호)로 기록된 내용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송장번호)를 클릭하면 배송조회 현황을 바로 조회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A. 가능합니다.
웨일몰 이용자는 [내 계정 > 배송지 > 신규배송지 > 내용입력 > 저장]
순서로 배송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배송지 등록은 여러개 등록이 가능하며
배송지 등록을 이용하시면 주문과정에서 입력과정을 줄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A. 가능합니다.
1. QR코드 등록 방법
[내 계정 > 결제카드 > 결제방법 추가 버튼 클릭 >모바일 휴대폰 QR 스캔 > 모바일화면 동의하고 등록하기 > 본인인증]
순서로 결제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2. 결제요청 메세지 추가 방법
[내 계정 > 결제카드 > 결제방법 추가 버튼 클릭 > 카톡결제 > 휴대폰번호 및 생년월일 입력 > 결제요청 > 모바일 등록하기 > 동의하고 등록하기 > 본인인증]
순서로 결제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단, 지금은 카카오페이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A. 리뷰는 [내계정 > 리뷰 > 리뷰작성 > 구매후기 선택 · 내용 · 사진등록 > 리뷰등록]
순서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리뷰는 완료됨 상태로 변경시
리뷰작성이 가능하며 사진 리뷰등록을 하시면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오니
참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A. 포인트는 상품 구매 시
[원하는 상품 선택 > 결제하기 > 사용할포인트 입력 > 포인트 할인받기 클릭]
순서로 포인트 할인이 가능합니다.
A. 쿠폰은 상품 구매 시
[원하는 상품 선택 > 결제하기 > 쿠폰코드 입력 > 쿠폰 적용하기 버튼 클릭]
순서로 쿠폰 할인이 가능합니다.